본문 바로가기

푸드코트

새로나온 너구리! '볶음 너구리' 먹어봤어요!

쫄깃~쫄깃♬ 오동통통~♪ 우동라면 너구리가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너구리 출시 36년만에 볶음면이 탄생했다고 하고, 농심에서 우동볶음면은 최초라고 하네요. 어떤 맛일지 넘넘 궁금했습니다. 나의 사랑 너구리가 맵고 짜고 그런 제품을 내놓았을까 내심 걱정이 있었습니다. 저는 라면중에서 너구리를 가장 좋아하거든요ㅠㅠ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을 해보니 면과 건더기스프, 볶음해물스프, 볶음고추조미유가 들어있었습니다. 고추기름이 하나 늘었네요. 봉지 가득 들어있는 건더기스프를 먼저 뜯어보았습니다.


건더기를 살펴보니 이번에는 다시마를 잘라서 스프 속에 넣었군요. 너구리~하면 다시마인데, 다시마를 잘라서 넣은건 참 맘에 드는 부분입니다. 게다가 깜찍한 너구리 캐릭터 어묵이 사이좋게 들어있었습니다. 건더기 스프는 홍합과 오징어, 새우, 게 등을 고추기름에 볶아서 만들었다고 하고 미역과 당근도 들어있었어요.


자 이제 조리법을 숙지하고~ 라면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정확한 조리를 해야겠지요~


물 600ml를 넣고 끓면 면과 건더기스프 입수!


5분간 끓여준 뒤 불을 끄고 국물을 5숟가락 정도만 남기고 버려준 뒤, 볶음해물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중간불로 30초 정도만 볶아주면 됩니다. 굿!


와우! 일단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면이 보들보들 너구리답게 오동통통 아주 맘에 듭니다.


접시에 옮겨담고 재빨리 맛을 봐야겠습니다.



너구리 어묵 사이좋게 배치! 빨간 국물이 선명하고 면이 통통한게 입맛을 자극하는 비쥬얼이네요.


먼저 너구리 하나를 에피타이져로 씹어보았습니다. 너구리 캐릭터를 어묵으로 만들 생각을 하다니~ 이런 개발자님 센스쟁이! 칭찬 드려요^^ 


역시 면을 먹어봐야겠죠? 면이 보통 너구리보다 조금 더 통통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미유 덕분인지 살짝 코팅이 되어 윤기가 나는게 꽤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면도 두툼하고 꼬들꼬들해요.


건더기가 큼직큼직하고 다양한 모양이라 식감도 좋고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해물스프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감칠맛이 나고, 가장 중요한 볶음고추조미유가 흔히 먹는 고추기름과 달리 아주 조금 매운 정도이고 면을 제대로 코팅해주면서 풍미를 더하지만 거슬리지 않아 좋습니다. 맛있다ㅠ


원조 너구리에는 미역만 잔뜩 들어있음에도 좋아했는데 볶음면에는 건더기가 이렇게 풍부하게 들어있으니 씹는 맛도 있고 너무 좋네요.


너구리 마니아로서 아주 뿌듯한 맛입니다. 단연 으뜸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고 면도 오동통통 부드럽고 쫄깃해서 목 넘김도 좋습니다. 면도 건데기도 국물맛도 만족이었어요. 히트 예감입니다. 앞으로 자주 먹을 것 같네요. 보통 고추기름이 들어간 라면들 보다는 맵지 않은편이지만 아이들이 먹기에는 아무래도 매울 것 같습니다. 어묵 모양은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은데 조금 덜 맵게 순한맛 볶음면도 출시하면 좋을 것 같네요. 오랜만에 먹어본 맛있고 새로운 라면이었습니다. 전 강추드려요! 이상으로 새로나온 볶음 너구리 후기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