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코트

GS25 신제품, '직화 순대떡볶음' 먹어봤어요!

GS25 신제품, '직화 순대떡볶음' 먹어봤어요!


편의점에 들렀다가 새로운 제품이 있어 사와서 맛을 봤습니다. 바로 'GS25 유어스'의 '직화시리즈 상품'인데요. 이번에는 '순대떡볶음'이네요. 냄비째 불 위에 바로 올려서 끓여먹는 유어스 직화냄비 상품들은 조리가 간편하고 설거지를 하지 않아도 되서 참 좋은 상품입니다. 전 특히 부대찌개와 라볶이를 좋아했어요. 계속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직화시리즈 중 가장 비싼 가격 같은데요. 그럼 한번 내용물을 살펴볼까요?


택을 제거하고 꺼내보니 순대슬라이스, 쌀떡볶이, 야채, 순대볶음용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490g이고 가격은 5,500원입니다. 칼로리는 적혀있지 않네요.


안내된 조리방법대로 한번 조리해 보겠습니다. 일단 용기에 소스와 물 150ml(종이컵 가득 한컵)을 넣고 잘 저어줘요.


쌀떡볶이를 넣고 계속 끓여줍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순대와 야채를 넣어주세요.


3분30초~4분간 저으면서 끓여주세요.


순대나 떡이 눌러붙지 않게 계속 저어주면서 조리 해 주셔야 하는 점에 유의하세요!


와우! 완성됐습니다. 빗깔이 곱네요^^


참깨를 솔솔 뿌려주었습니다. 그럼 한번 맛을 볼까요? 오늘은 맥주 한캔 꺼내 같이 먹으렵니다.^^



순대를 먼저 한입 먹어봤어요. 촉촉하고 부드럽네요. 찹쌀순대라 입에서 차지게 놀다가 사라져요.


떡도 쌀떡이라 쫄깃하고 씹는맛이 있어요. 양념이 순한편이면서 아주 살짝 매운맛입니다.


정신을 잃고 둘이 먹다가 양념을 남기고 설명서에 적힌대로 따라합니다.


순대떡볶음을 먹고 남은 양념에 밥과 썰은 김치, 참기름을 넣고 비벼먹으면 좋다고 써있어 한번 해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맛일까요?


저는 살짝 눌려서 먹고싶어서 불 위에 다시 올렸습니다. 노릇노릇 익는 소리가 났어요.


짜짠~ 눌러붙어서 떼 먹는 맛이 재밌는데 가운데는 좀 탔네요. 순대와 떡볶이도 맛있었지만, 이 볶음밥이 최고네요. 햐~ 맛있습니다.


냄비를 후딱 비웠습니다. 맥주도 얼추 마셨습니다. 맥주와도 나름 잘 어울리네요. ^^


전에 샀던 유어스 '부대찌개' 냄비인데 끓여먹고나서 여러모로 가끔 쓰고 있어요. 빈 용기로 쓸때도 있구요. 이번에 '순대떡볶음'을 사보니 용기 손잡이가 없어졌네요. 끓이다가 옮기거나 저으려고 잡을 때는 손잡이가 있는게 편한데 아쉽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식사 대용이나 간단한 야식으로 둘이 먹기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더 매콤한 양념으로도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금방 익고 조리시간도 짧고, 냄비 통째로 올려도 되고 유어스 직화시리즈 넘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에도 역시 만족스럽네요. 이상으로 후기를 마칩니다!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