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계란삶기 귀찮을 때 아주 유용한 아이템!

계란삶기 귀찮을 때 아주 유용한 아이템!

이건 사야해! 꼬꼬 계란 찜기~!!


전 아침마다 삶은 계란은 먹어야겠는데

계란 삶기가 너무 귀찮을때가 많았어요.


계란 찜기가 많이 있는건 알았지만

그래도 계란은 펄펄 끓는 물에 삶아야

한다고 나름 생각하며 살아오던 중~


친구가 이걸 쓰는걸 보고나서 바로 샀습니다.

너무 편하고 좋다더니 정말 그러네요ㅠㅠ



계란 자주 삶아 먹는 친구들에게는

"요거 하나 사주리?"

절로 말이 나오는 꼬꼬 계란 찜기!

요렇게 귀엽게 생겼어요.


꼬꼬 뚜껑을 열고 트레이에 계란을 넣어줘요.

트레이 아래 통에 물을 조금 넣어주면 좋아요.


계란을 넣고 양쪽에 있는 잠금장치를 닫아주세요.


전자레인지에 넣고 6~7분 돌리면 반숙이 되고

8분을 돌리면 맛있는 완숙이 완성됩니다.+_+



따끈따끈 계란이 넘 잘 쪄졌습니다.

너무 편하고 좋네요ㅠㅠ 진작 살껄 그랬어요.

물에 넣고 삶을때는 갈라지는것도 많은데

꼬꼬는 잘 쪄져요. 대신 물을 조금 꼭 넣으세요.


요렇게 잘 삶아졌어요. 완전 편하죠~

가격도 완전 저렴해서 막 10개씩 사서

친구들한테 선물하는 아이템이랍니다. +_+


구매후기를 보면 계란말고 떡, 호빵, 고구마도

여기 넣고 전자레인지에 쪄먹는 분들도 있네요.

정말 꿀아이템이죠! 아침에 씻으러 가기전에

계란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고 씻고 나오면

계란이 그냥 쪄져있습니다. 넘 좋은 세상+_+


이제 계란 삶기 일도 아니네요. ^^

계란삶기 귀찮은 사람에게 아주 유용한 아이템!

꼬꼬 찜기 사용기였습니다.



-------------------------------------------------

카카오스토리 '브런치스토리' 소식 받아보기

https://story.kakao.com/brunch_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