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코트

새로나온 CU '치즈온더피자'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브런치입니다^^ 늦은 밤, 야식을 사러 들른 편의점에서 저의 눈에 들어온 상품은 피자였어요. 오늘은 CU가 내놓은 따끈따끈한 신상, 1인용 냉장피자 '치즈온더피자' 후기를 올립니다.



새로나온 1인용 냉장피자! 제조 후 유통기간이 이틀 밖에 되지 않는 냉장피자라 편의점에 가니 냉동실이 아닌 삼각김밥과 도시락 진열 칸에 사이좋게 나란히 있었습니다.


가격은 3,800원으로 저렴한 편이구요. 230g 한 봉지의 열량은 639kcal입니다.


포장을 열어 한번 살펴봤어요.


도우 위에 피자소스가 발라져 있고 스트링치즈가 듬뿍 깔려있고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가 뿌려져 있었습니다. 피자 지름이 제 한뼘보다 조금 커서 약 20cm정도 됩니다.


봉지를 조금만 뜯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40초 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


아주 촉촉하고 따뜻한 피자가 완성되었습니다.



냉동피자가 아닌 냉장피자라 조리시간도 짧고 도우와 치즈도 생생해서 좋은 것 같네요.


도우도 얇지 않아 씹는 맛이 있고, 듬뿍 올려진 스트링 치즈가 아주 먹음직 스럽네요.


마침 치즈가 엄청 땡겼던 참이라 치즈범벅인 피자가 너무 사랑스럽게 보였습니다.


맛을 보니 쭉쭉 늘어지는 스트링치즈가 일반 모짜렐라 치즈보다 훨씬 고소하고 식감도 더해져 훨씬 퀄리티가 높았습니다.



피자소스도 듬뿍 들어있고, 치즈가 가득 올려져있어 입안 가득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 좋아요.


피자소스는 양파가 간혹 보이고요. 고소한 치즈와 아주 잘 어울리는 우리에게 익숙한 바로 그 맛입니다. 


도우 겉은 살짝 바삭한 느낌이 나고 단백한 맛이 나서 먹을만합니다.  아주 배부르고 흡족하게 먹었답니다~


피자를 즐기고 싶지만 혼자 먹기 부담스러울 때, 조각피자 말고 혼자 한 판 다 즐기고 싶을때, 치즈가 땡길 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냉동피자 아닌 냉장피자라 더 부드럽고 생생한 치즈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새로나온 CU, 1인용 냉장피자 '치즈온더피자'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