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코트

새로 나온 '박카스 아이스크림' 먹어봤어요! (배스킨라빈스 시즌메뉴 '박카스향 소르베' 후기)

안녕하세요, 브런치에요^^ 오늘은 박카스와 배스킨라빈스의 콜라보로 탄생한 배스킨라빈스 시즌메뉴, '박카스향 소르베' 솔직후기를 전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드링크, 박카스!! 피곤할때 자주 마셔왔던 국민음료 박카스가 아이스크림으로 변신을 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어릴때부터 박카스를 애정해왔던지라 넘 반갑더라구요^^;;;


빨리 맛보고싶어 매장에 가봤어요. 제가 사는 곳은 대전이라 어제까진 콘으로 맛보기 어려워 일단 블록팩을 사봤습니다.


배스킨라빈스와 박카스의 만남! 그 결과로 탄생한 '박카스향 소르베'!! 


두둥!! 정말 박카스가 아이스크림으로 변신! 박카스를 아이스크림으로 먹는다니 좀 뭔가 어색하면서도 색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아이스크림에서 박카스 향이 난다니 이건 상상해 본적이 없던것 같아요! 아주아주 신선한 느낌^^;;;


블록팩 가격은 3,300원이구요. 96kcal입니다. 한팩을 다 먹어도 칼로리 부담없는 디저트인듯해요. 용기에는 응원메세지 쓰는 곳이 있는 센스까지! 블록팩은 포장을 뜯은 뒤에 뚜껑안에 달린 미니 스푼을 꺼내서 드시면 되는데요. 스푼이 귀여운 삽모양입니다. 성분을 읽으면 웃음이 나옵니다. 타우린이라니 정말 박카스가 맞군요^^;;;


포장을 벗기면서부터 코끝을 자극하며 다가오는 박카스의 향! 박카스 본연의 향이 그대로 담겨있어서 아주 재미있었어요. 부드럽고 고운 입자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셔벗(우리가 흔히 부르는 샤베트)의 노란 자태가 곱습니다. 제대로 얼린 박카스의 순수한 맛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박카스의 맛과 향이 그대로!! 드링크에서 느꼈던 흔히 말하는 '약'느낌의 맛과 그 특유의 향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저처럼 박카스를 애정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테지만, 달달하고 다양한 토핑이 들어있는 아이스크림들 틈바구니에서 이렇게 순수한맛(?)이 살아남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신선해서 관심은 꽤 뜨거울 것 같습니다.


조금씩 살살 긁어 한스푼 만들어보면 결이 살아있어 부드러운 샤베트 느낌이 그대로 느껴져요.


자꾸자꾸 손이 가는 빙수같은 건더기 없이 순수한 박카스 셔벗. 이 느낌도 아주 괜찮네요. 


느끼하지 않아 먹고나서도 입안이 깔끔하네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벼운 느낌!


다음날 이른 점심을 먹고 들른 매장에는 박카스향 소르베가 진열 되어있었어요. 하하하.. 오늘은 그럼 후식으로 박카스콘을 맛봐야겠죠? ^^ 


박카스향 소르베에는 타우린이 100g당 500mg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실제 박카스D 100ml 한 병에는 200mg의 타우린이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아이스크림에는 타우린만 들어있고 카페인은 들어있지 않아서 카페인을 즐기지 않는 분들도 맛볼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어제부터 가방에 들어있던 박카스를 재빨리 꺼내 재미있는 인증샷을 남겨보고요!



매장에서 맛볼때는 콘이나 컵으로 맛보면 좋겠고, 포장이나 선물로는 블록팩이 좋겠네요!


콘으로 만나니 더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시는 박카스 셔벗님! 싱글레귤러 사이즈 콘으로 시켰지만 빨리 녹을지 모르니 스푼도 이용하면서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원하고 달콤한 맛과 함께 느껴지는 박카스의 사큼한 맛이 느껴지는 셔벗. 아 이건 먹으면서 재미가 있어서인지 일단 기분이 좋아지는 맛 같아요. 어제도 먹었지만 깔끔한 맛과 순수하게 박카스 본연의 맛만을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여러가지 아이스크림이 아닌 순수한 박카스 맛만을 느끼고 싶다면 블록팩 추천드려요. 드라이아이스 넣어서 포장해주니 여러개 포장해 각자 나눠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박카스를 드링크로 건낼 때와는 다른 느낌이겠죠? 메시지 적는란도 있어서 친구나 동료에게 가볍게 건내기도 좋을 것 같고 수능대비 응원메시지용으로 써도 좋을 것같아요.


맛보는 내내~ 마지막 순간까지 박카스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셔벗이라 빨리 드실 자신이 없는 분께는 콘보다는 컵을 권해드리고, 매장밖에서는 블록팩이 아주 유용할 듯 합니다.  


빨리 먹어야 한다면 드링크! 시간이 있거나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땡긴다면 소르베! 전 아주 마음에 들어서 시즌메뉴로 판매되는동안 자주 맛볼 것 같네요. 그렇지만 드링크 특유의 향과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호불호가 확실하게 갈릴 맛인것 같아요! 박카스를 좀더 고급지게 먹고싶다거나~ 시원하게 느끼고싶을 때, 피곤함에 타우린을 한컵 가득 느끼고 싶을때! 한번 맛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크스림으로 돌아온 박카스!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박카스향 소르베! 솔직후기'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힘이 나는 날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