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감성 자극하는 '꽃 플레이팅'이 유명한 '륀에이치' (대전 서구 갈마동)

 좀 늦은 점심을 먹고 돌아가는 길,

문득 보고싶은 언니가 떠올랐어요.

 

전화를 드렸더니 차 한잔 하자고

계신곳을 알려주셨는데 그곳이 바로 이곳!

'륀에이치(LUNEH)'였습니다.

 

이렇게 멋드러진 카페가 이곳에 있었다니

언니 덕분에 알게 되었네요.

SNS에서도 이미 분위기 좋은 카페로

아주 유명하고, 인기 많은 곳이었습니다.

 

 

 

언니들은 자몽차를 드신듯 해요.

저는 급하게 카페인 수혈이 필요해

아메리카노 한잔을 시켰습니다.

 

 

커피 한잔의 플레이팅이 이렇게 멋지다니

기분이 참 좋았어요. 행운의 날이었죠.

 

 

한순간 손님들이 우르르 나가셔서

조용해진 카페 안을 살짝 찍어봤어요.

 

'킨포크 스타일'로 꾸며진 카페 안.

느림의 미학! 자연 친화적인 킨포크 스타일!

자연과 교감하며 소박하고 여유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삶! 멋지죠.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머물며

잠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그런 공간.

카페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참 좋았죠. 

 

 

드라이플라워와 구석구석의 인테리어를 보며

쥔장의 세심함과 센스에 감탄했습니다.

곳곳에 꽃과 식물들이 배치되어 잘 어울리고

마음 한켠 위로가 되는 그런 풍경이었어요.

 

 

 

 

넘 멋지지요? ^^

 

시간이 지나고 날이 저물어 가네요.

커플들이 여기저기 자리잡고 앉았어요.

사진 찍는 소리가 여기저기 자주 납니다ㅋㅋ

 

옆테이블에 앉은 분들이 라떼를 시켰는데

플레이팅이 완전 환상적이더라구요.

다음에는 저도 저런 상큼이들을 시켜

맛봐야겠다고 다짐합니다.

그래서 아쉬움에 쥔장님 사진 몇장 퍼옵니다.

 

(출처 : 륀에이치(@cafe_luneh) 인스타그램)

 

저렇게 종일 빔을 쏘아주시는데(첫번째사진)

영상도 좋고 카페 분위기와도 정말

잘 어울리고 멋지답니다.

 

먹기 아까운 넘넘 예쁘고 멋진 꽃 플레이팅과

좋은 음악, 그리고 즐거운 사람들...

 

 

커피 향도 좋고, 진하고 참 좋았어요.

 

 

오랜만에 언니도 뵙고 분위기 좋고

멋진 공간에서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며

눈과 입과 귀가 즐거운 한때를 보냈네요.

마음 가득 달달함을 만끽하고 돌아옵니다.

 

 

다음에는 꼭 라떼를 먹어봐야겠어요.

분위기 좋은카페, 여심자극! 취향저격!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추천해요♡

 

 

카페 륀에이치(LUNEH)

월-금 12:00pm-23:00pm

토-일 11:00am-23:00pm

 


-------------------------------------------------

카카오스토리 '브런치스토리' 소식 받아보기

https://story.kakao.com/brunch_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