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크리스피순살치킨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치떡맛집 '더바스켓' (대전 서구 월평동)

크리스피순살치킨을 떡볶이 국물에

찍먹하는 맛집 '더바스켓'

 

안녕하세요! 브런치입니다^^

오늘은 제가 전에 다니던 직장 주변이라

점심시간에 자주 찾던 저의 맛집 '더바스켓'에

오랜만에 생각이 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포장손님이 많은 이 떡볶이, 치킨 맛집!

밤에는 치킨을 시켜 캔맥주와 즐기는 분들도

있어요. 밤에 먹으러 찾아 간 건 처음이네요.

간판불이 밝아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았네요^^;

 

 

짜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커플2세트!

순살치킨 한마리와 떡볶이 1인분 세트인데요.

거기에 라면사리 하나를 추가 했어요.

 

떡볶이와 치킨이 정말 맛있는데 가격도 착하고

라면사리나 주먹밥, 튀김을 추가하면 배불리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했던 집이랍니다.

 

 

 

크리스피 순살치킨이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한게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 먹어보고 다들 놀랍니다.

"와, 맛있다!" 언니도 맛있다고 엄지척^^

 

 

국물떡볶이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어요.

중간맛을 시켰는데 요것도 살짝 매운맛이 돌죠.

뭣보다 떡볶이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살짝 얼큰하면서 달달한데 깔끔한 국물 떡볶이!

매운맛도 가끔 땡길때 시키는데 머릿속이

뜨끈해지면서 땀이 나는게

스트레스 해소에 아주 딱입니다!

 

 

벽에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는데요.

순살치킨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고,

남은 국물에 주먹밥을 비벼먹으라고 하네요.

저는 물론 저렇게 다 먹어봤습니다ㅋㅋ

 

 

라면사리 건져먹고 떡볶이 쉴새 없이 먹고

치느님을 소스에, 떡볶이 국물에 찍!먹!합니다.

 

 

치킨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다는거

안해보신분들도 많으실거에요.

국물떡볶이의 매콤한 국물맛이 치킨을

더 담백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그 조합이 꽤 잘 어울린다는 사실!

 

 

순살치킨을 매콤한 떡볶이 국물로 가져가

 

 

요렇게 콕 찍어서 맛있게 먹으면 되는데요.

요거 생각하신분 정말 천재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치킨보다 떡볶이를 더 좋아해서

열심히 떡볶이에 집중했네요.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국물이 맛있어서 면사리 맛도 짱이에요.

 

 

 

 

제가 점심시간에 주로 먹었던 조합이에요.

라면사리는 꼭 시키고 주먹밥이랑 튀김을

자주 먹었고 치킨은 정말 맛있지만 낮이라

어쩌다 가끔씩만 먹었던 것 같아요.

 

식당 메뉴가 별로인 날, 떡볶이가 땡기는 날에

많이 가고, 친구들과 여기서 점심시간에 약속도

많이 잡아서 제 나름의 추억이 많은 가게네요^^

 

 

오랜만의 방문이라 가격에 변동이 생겼어요.

한장 살짝 찍어갑니다.

 

 

 

사장님 내외분 모두 친절하시고 추천할만한

집이에요. 다들 맛있다고 했던 가게랍니다.^^

 

 

떡볶이도 치킨도 정말 인생메뉴인데

이집에선 둘을 같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오랜만에 기분좋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카카오스토리 '브런치스토리' 소식 받아보기

https://story.kakao.com/brunch_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