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코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물회' 먹어봤어요!

오랜만에 트레이더스에 갔는데 물회가 눈에 띄더라고요. 평소 물회를 좋아하는데 구성도 좋고 신선해 보여서 냉콤 집어왔답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물회 먹어본 솔직 후기'를 올립니다!



집에 오자마자 서둘러서 '물회'부터 개봉!




광어, 문어숙회, 참소라, 물회용 육수, 야채로 간단해 보이지만 아주 알찬 구성이에요.



우선 광어회가 반짝거리고 아주 신선해 보여서 좋았고요. 나름 고급 재료인 문어와 참소라가 들어있어 좋은 구성인 것 같습니다. 육수도 500g으로 넉넉하고, 야채는 112g이 들어있었어요. 광어와 문어는 국산, 참소라는 터키산이었어요!



먼저 그릇에 야채를 담아보니 양파, 파, 무, 오이, 당근, 청양고추가 야무지게 들어있었어요.



두툼해 보이는 광어, 문어, 참소라를 야채 위에 잘 얹어준 뒤!



포장을 뜯고 육수를 사악~ 부어줬어요. 빨간 물회 육수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육수에 깨가 들어있지만 먹음직스럽게 깨를 좀 더 뿌려줬어요. 손님 접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물회 맛을 봐야겠죠?



큰 국자로 잘 섞어준 뒤 마구 퍼서 먹어봤어요.



신선해서 회의 식감이 살아있었고, 세 가지 모두 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야채도 아삭아삭하고 다양한 편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물회는 특히 육수 맛이 중요한데요! 매콤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이 나는 육수는 매운 고춧가루 맛이 나더라고요. 간간히 청양고추가 씹히면서 은근히 도는 매콤한 맛이 감칠맛을 더해주어 아주 좋았습니다. 그런데 단 맛이 좀 강한 편이라 조금 덜 달아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시원해서 얼음 없이 바로 먹었지만 양념이 좀 센 편이라 얼음을 넉넉하게 넣어 먹어도 싱겁지 않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육수의 양이 꽤 많아서 회를 건져먹은 뒤에는 식당에서 먹을 때처럼 밥 한 공기 가져와서 말아먹거나 국수 같은 사리를 비벼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_+



이마트 트레이더스 물회 한팩의 가격은 16,980원인데요. 광어, 문어, 참소라가 꽤 많이 들어있고 육수, 야채의 양도 많아 맛을 보니 비싸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둘이 먹어도 충분한 양입니다.



앞으로도 트레이더스 가면 종종 사먹어야겠네요. 더운 여름, 시원하고 매콤 새콤한 물회 한 그릇! 집에서 간편하게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식사로도 좋지만 안주나 야식으로도 강력 추천드리는 메뉴랍니다. 지금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물회 먹어본 솔직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