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분위기 좋은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팀쿡'

 주말, 브런치가 어울리는 타임!

좋은 언니들과 맛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팀쿡 반석점이었습니다.

 

<다음 로드뷰 캡쳐>

 

 

 

외관도 멋지고 실내도 깔끔하네요.

조리대가 훤히 보이는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셀프로 가져다 먹는 포카치아(식전빵)과 피클!

발사믹소스가 있었지만 빵은 좀 심심한 맛~

 

 

요것은 완전 맛있었던 팀쿡 샐러드!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릴에 구운 불고기가 양념도 진하고

야채와 어울리는게 넘넘 맛있었어요.

 

 

강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매콤하고 맛있는 '낙달라이스'

요건 낙지볶음과 달래를 곁들인 메뉴인데요.

매콤한 낙지와 달래가 어우러져 묘하게

어울리고 맘에 드는 맛이었습니다.

집에서도 요렇게 요리해봐야겠어요.

 

 

매운데 자꾸 손이 가는 이유는 맛있으니까요^^

 

 

팀쿡은 화덕피자 전문점이기도 하죠~

'갈릭 스노잉' 피자를 주문했는데요.

마늘이 치즈와 어울려 무지 맛있었어요.

 

 

 

꿀에 찍어 먹으면 완전 꿀맛! ^^

마늘이 치즈의 느끼할 수 있는 맛을

단백하게 잡아줘 궁합이 딱이더라구요!

 

 

초토화 시켰네요. 넘 맛있게 먹었어요.

언니가 맛있는 메뉴만 쏙쏙 골라주신듯!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기분 좋은 브런치였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하나씩 맛보고싶네요.

팀쿡~ 분위기도 맛도 괜찮은 곳이었어요^^

눈과 입이 두루두루 즐거운 곳이니

가까이 계시다면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