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매콤한 유혹~ 엽떡♡ 야식 떡볶이 배달!! (대전 유성구 궁동)

야식이 생각나는 시간! 엽떡을 시켰어요.

떡볶기의 유혹은 참기가 넘넘 어려워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궁동점에 주문했어요.

 

 

 

봉지를 뜯고 하나씩 꺼내보아요!

두구두구두구~ 오랜만이야~~~

 

 

드디어 엽떡을 먹을 수 있겠네요.

 

 

A세트(오리지널-중간맛)를 시켰어요. 18,000원!

17,000원에 배달료 1,000원이 붙은것 같아요.

떡볶이, 튀김, 쿨피스, 단무지로 구성됩니다.

 

 

매운내가 솔솔, 치즈냄새도 쿱쿱^^

메추리알과 소세지도 많이 들어있네용.

아쥬 만족~ 흐음ㅋㅋㅋ

 

 

아주 매운음식은 잘 못먹어서 오리지널로

시켜먹는데 요것도 매콤합니다ㅋㅋ

 

엽떡은 쌀떡인걸로 알고있어요.

제가 또 자주 시켜먹는 떡볶이 집이 있는데

거기는 밀떡이거든요. 장단점이 있지용~

 

 

국물떡볶이 먹을때는 밀떡이 갑이다싶다가도

또 쌀떡이 씹는맛이 있고 좋기도 해요.

 

빨리 익게 하려면 얇은 밀떡으로 만들거나

구멍이 뚤린 떡이 되는것 같아요.

엽떡은 나중에 전자레인지에 뎁혀먹을때도

한참 돌려야 말랑말랑해져요ㅋㅋㅋ

 

 

오늘은 치즈가 좀 적게 들어있는 느낌이네용.

치즈는 사랑이죠~ 완전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매콤한 양념일수록 치즈와 환상궁합!

 

 

튀김은 이렇게 네조각이 옵니다.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두고 찍!먹!할랍니다~

 

 

햐...... 이런게 사는맛 아니겠습니까!

오늘도 엽떡 한사발에 행복해지네요~

오랜만의 야식~ 삶의 희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