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줄서서 먹는 무한리필 삼겹살 맛집 '엉터리생고기 충남대점' (대전 유성구 궁동)

만원의 행복! 줄서서 먹는 무한리필 삼겹살 맛집 '엉터리생고기 충남대점'

 

궁동에 있는 무한리필 삼겹살 맛집은 이곳! 이 식당은 고기(삼겹살과 목살)와 된장찌개가 무한리필인데 단돈 만원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게시판에 대기순번을 올리고 순서를 한참동안 기다리고 나서야 자리를 잡았답니다^^;;; 싸기도 하지만 두툼한 삼겹살과 목살이 된장찌개와 같이 나와 맛있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

 

 

먼저 불판과 된장찌개가 올려지고 파채, 양배추, 콩나물, 김치, 상추, 고추, 마늘과 쌈장, 겨자소스가 기본 상차림으로 나왔어요. 그리고 펩시콜라 1.5리터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잠시후 고기님 등장!! 여자 넷이 갔는데 고기를 이만큼이나 주셨어요. 기본인가봐요. +_+

 

와... 고기가 두툼하고 맛있게 생겼죠? 두툼하고 아주 좋아 보이는 생고기 삽겹살과 목살이네요.

 

야채도 무한리필이라 저처럼 파채랑 야채, 쌈을 좋아하는 사람은 이런곳을 넘 좋아라 한답니다.^^

 

두툼한 고기가 팬에서 지글지글 잘 익고 있어요. 삼겹살을 먼저 굽다 목살도 한조각 올렸어요.

 

고기를 얇게 잘라서 굽고 김치와 마늘, 콩나물도 옆에 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불판이 달궈져야해서 조금 걸리는데 그다음부터는 고기가 금세 익네요.

 

부지런히 먹어야겠습니다. 된장찌개도 엄청 맛있게 보글보글 끓고있어요. 특히 김치랑 콩나물을 구워서 같이 먹으면 정말 넘 맛있는거 같아요.

 

 

바짝 구워진 삼겹살 어디 한번 맛 좀 볼까요?

 

상추에 파채, 고기 한점, 김치, 마늘, 쌈장을 넣고 쌈을 싸서 한입에 쏙 넣고 먹어봤어요. 고기가 신선하고 잡내도 없고 맛있네요ㅋㅋ 사실 저 고기를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다 먹고 고기 쟁반을 비웠더니 말을 안했는데도 새로 네조각을 더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두 조각을 더 구워먹고 공기밥을 두개 시켜서 정말 넷다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셀프코너에는 야채 종류와 김치, 소스, 그리고 된장국 육수와 야채, 두부까지 리필 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공기밥(천원)을 인원수대로 시키면 밥도 무한리필이라고 하네요.

 

된장찌개는 웬만하면 다 추가인데 이곳은 기본이고 무한리필이라 뜨끈한 된장찌개를 계속 끓여가며 무한정 떠먹고 즐길 수 있어 좋네요.

 

점심 특선도 있는데 삼겹살(230g)과 공기밥이 5천원이네요. +_+ 점심엔 부대찌개와 제육볶음도 있구요. 대학가라 학생들에게 넘 좋은 메뉴네요.

 

 

엉터리생고기는 체인점이고 충남대점은 대전에선 두번째로 생겼다고해요. 주머니 가볍게 배는 두둑하게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좋습니다. 길가에 있어 찾기도 좋고, 줄서서 기다려 먹는 이유가 있었네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

카카오스토리 '브런치스토리' 소식 받아보기

https://story.kakao.com/brunch_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