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세상에 하나뿐인 명함 그리고 티스토리 굿즈!

안녕하세요! 브런치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에서 당첨된 명함과 굿즈가 도착했어요!


세상에 하나뿐인 '브런치스토리'의 첫 명함을 만들어주셨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함께 온 스티커들과 다이어리도 너무 멋지고 맘에 드네요. 감동!


떼어서 쓰기가 아까운 스티커들!! 자알 간직하겠습니다. 너무 귀한 아이템입니다!


다이어리도 크지도 않고 딱 좋은 사이즈에요. 티스토리 로고가 박혀 있어서 멋스러워요.




다이어리 끈이 오렌지 컬러라 티스토리가 절로 떠오르네요.


커버 속지도 오렌지! 넘 예쁘죠^^


그리고 무지라 그림도 그리고 자유롭게 낙서를 하며 꾸미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앞으로도 '맛있고 멋있는 우리들의 인생이야기'로 오래오래 함께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티스토리와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 늘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