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코트

GS25 신제품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먹어봄! (편의점 벚꽃시즌 신상)

허기가 져서 들른 편의점에서 발견한 따끈따끈한 신상! 이 계절에 넘나 딱인 사랑스러운 메뉴가 출시되었네요. 냉큼 초이스 하는 게 예의겠죠? 오늘은 벚꽃시즌 GS25의 신제품 '봄날의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후기를 남깁니다! ^^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유어스의 신상 메뉴인 이 아리따운 샌드위치는 배스킨라빈스와의 콜라보로 탄생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평소 체리쥬빌레를 애정 하는 저에게는 너무너무 땡기는 아이템이었답니당!^^


체리 알갱이가 쏙쏙 박혀있는 아이스크림 '체리쥬빌레'에서 느꼈던 그 맛과 매력을 '체리쥬빌레 샌드위치'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까요?


체리쥬빌레 샌드위치는 2,300원이구요. 110g 한 팩의 열량은 297kcal입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핑크색 크림이 제법 두툼하게 들어가 있고, 큼직한 체리 알갱이가 보입니다.



우리가 흔히 먹던 땅콩크림빵처럼 부드럽게 느껴지는 크림이 가득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맛을 보겠습니다.


반을 갈라보았습니다. 체리쥬빌레 향이 납니다. 정말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 맛과 향을 느낄 수있네요. 이제 크림을 샌드위치 빵을 비벼가며 살살 펴 발라보겠습니다. 크림빵은 이렇게 먹는 재미가 있잖아요!


빵 양쪽에 부드럽게 크림 범벅이 된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체리가 큼직하고 꽤 많이 들어있어요. 체리쥬빌레 퍼먹을 때도 이렇게 체리 왕건(?)을 입속에 넣고 오독오독 씹어가며 달콤하게 먹는 재미가 아주 좋은데요!



빵을 슬쩍 접어 올려 큼직한 체리를 한입 물어봅니다. 체리 알갱이가 통째로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정말 좋습니다. 아이스크림에서 느끼던 그 맛과 향을 크리미 하게 즐길 수 있네요.


나머지 한 조각도 크림을 살살 펴 발라준 뒤 펼쳐보았습니다. 체리 과육이 듬뿍 들어있는 느낌이라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맛있어요ㅠㅠ


빵 끝부분도 크림을 알차게 발라 남김없이 샌드위치를 뚝딱 먹어버렸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아 단 게 땡긴다거나, 입속 가득 크리미 한 느낌이 필요한 날에 강추!


화창한 봄날, 꽃피는 이 계절에 딱인 '봄날의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꽃구경 갈 때 들고 가도 참 러블리한 아이템이 될 것 같네요! 큼직한 체리와 부드러운 크림으로 한입 가득 행복해지는 샌드위치네요. 평소 체리쥬빌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