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제주 인스타핫플 제주동백수목원 여긴 꼭가봐야해!

브런치스토리 2020. 1. 3. 17:47

안녕하세요! 지난달에 아이와 오랜만에 제주에 다녀왔어요. 제주에서는 사계절 꽃구경을 할 수 있어서 참 좋은데요. 겨울에는 가장 아름다운 동백을 마음껏 볼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오늘은 지금 꼭 가봐야할 제주 인스타핫플, 애기동백나무숲에서 산책도 즐기고 인생사진도 찍을 수 있는 '제주동백수목원'을 소개할게요!




저희가 다녀온날엔 오픈한지 며칠되지 않아서 검색도 안되고 블로그를 찾아보고 갔었는데요. 입장권도 따로 없고 현금만 입구에서 받고 그랬답니다. 아직 한달이 되지 않았는데 지금은 다녀오신분들 리뷰도 엄청 많고 입장권도 생겼네요. 정말 사람이 엄청 많아요. 이 계절엔 필수코스입니다.



제주동백수목원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927

064-764-4473


매일 09:30~17:00

주차장있음



주차장이 아주 넓고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안전하게 주차를 하고 걸어들어가면 되는데요. 입구에서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입장료는 1인 3,000원이에요.


들어서자마자 너무 예쁜 애기동백나무들이 둥글게 예쁘게 다듬어져있어서 탄성이 절로 나와요. 인파도 많아서 또 한번 더 놀랍니다. 동백꽃을 보러오시는분들로 아주 북적북적하죠!



곳곳이 모두 포토스팟입니다.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사람이 없을때만 조금씩 찍어두고 저희도 열심히 인생사진을 남겼습니다. 사람 키보다 3배정도씩 큰 나무도 있어서 어딜 찍어도 너무 예쁘게 나와요.






날씨도 좋고 동백도 활짝 피어가는지라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좋고 제주여행중인 게 실감이 되고 너무 좋은날이었어요.



바닥에 떨어진 꽃잎들까지도 너무너무 예쁘고 귀한 장면이에요. 지금은 훨씬 더 많이 떨어져서 아주 예쁠 것 같아요. 지금이 더 풍성하고 아름다운 동백나무숲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제주여행와서 이번에 제일 예쁜 곳에서 애기동백을 마음껏 보고온 것 같아 아주 뿌듯했습니다.


제주에서 또 추억 한 스푼:)



예쁜 옷 입고 가셔서 인생사진 남기고 오세요. 나무 하나 건너마다 연인들이 스냅촬영도 하고 친구들끼리, 가족단위로 오셔서 정말 열심히 촬영하다가 가신답니다. 저희도 한참 사진도 찍고 동백꽃 구경하면서 여기저기 빙빙 돌면서 산책도 하다가 왔어요. 마음이 너무 몽글몽글 착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입구 앞쪽에 새로 길을 터서 미니 동백숲이 조성되고 있었어요. 아이 키와 비슷한 작은 나무들도 있어서 그곳에서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었답니다. 산책로로 너무 좋아요.


동백의 계절! 제주여행을 더 아름답고 풍성하게 해주는 꽃구경~ 인스타핫플! '제주동백수목원' 꼭 들러보세요. 입장료가 전혀 아깝지 않아요. 예쁘게 꾸며놓으셔서 저희는 겨울 제주여행때는 매번 가기로 했답니다. 게을러서 다 전하지 못했던 제주여행이야기 또 전해드릴께요. 오늘도 행복하세요:)